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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0~12월 식자재 납품 업체 입찰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9-03 10:42 조회137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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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장림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는 공개 입찰을 통해 식자재 납품 업체를 선정함으로써 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업체를 발굴하고,

신선하고 위생적인 식자재를 구매하여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21년 신장림사랑채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10~12월)
    나.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구입 사업예산 : 15,840,000원(추정예산)
     1) 경로식당 사업예산 : 14,850,000원(10~12월)
     2) 식사배달서비스 사업예산 : 990,000원(10~12월)
    다. 납품기간 : 2021. 10. 1. ∼ 2021. 12. 31. (3개월)
    라. 납품품목 : 주·부식 재료(농산물류, 축산물류, 수산물류, 가공식품류 등)

 

  2. 공고사항
    가. 사전규격 공개 : 2021. 9. 2.(목) ~ 2021. 9. 8.(수) 18:00까지 (주말제외 5일간)
    나. 입찰 공고 및 구비서류 접수기간 : 2021. 9. 9.(목) ~ 2021. 9. 27.(월) (주말, 공휴일 제외 10일간 )
    다. 구비서류 제출방법 : 등기우편 및 방문(9. 27.(월) 17:00 도착분에 한함)
    라. 개찰일시 : 2021. 9. 28.(화) 11시
    마.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3.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부산지역

       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업체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 된 업체(지사 입찰 불가)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나. 납품 및 위생사항에 차질이 없도록 전문인력 교육이 가능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육류,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라. 2021년 9월 현재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마.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바.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사.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 시 반드시 카드결제(체크 카드)가 가능한 업체 (대금은 월단위로 거래명세서를 바탕으로 매월말일

        또는 익월 초에 결제함)
  아. 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 참가 등록을 마친 자
  자.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차. 음식물책임보상보험(인당 1천만원, 사고당 1억 이상)에 가입한 업체
  카. 축.수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

  

 4.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청렴이행서약서 및 각서(소정양식) 각 1부
  다. 개인정보이용동의서(소정양식) 1부.
  라. 품목별 견적서(소정양식)1부
  마. 납품실적 증명서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 한함) 각 1부
  사. 인감증명서(급식재료 납품 등록용), 사용인감계 각 1부
  아.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음식물책임보상보험증명서(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 이상) 사본 1부
  차. 자동차보험 가입영수증(냉동, 냉장 등) 및 차량등록증 사본 및 임차계약서,
    식품차량 전문업체 소독필증 사본 각 1부
  카. 업체소개 및 식자재 입찰 제안서(소정양식) 각 1부
  타. HACCP 인증서 1부
  파. 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하.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및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 각 1부.
   
 5. 입찰계약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전자 입찰에 따른 총액계약 (총액 계약 후 사업 집행 상황에 따른 실제 발주 및 물가변동치에 따른 정산 실시)
  나. 예정가격 이하로써 예정가격의 84.245% 이상 입찰가 중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동일가격 입찰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라. 지역제한경쟁(부산광역시)
  마. 단독 입찰 시 유찰처리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복지관에 귀속함.

 

 7. 기타사항
 가.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내 식당에 납품(08:00~08:20까지)하여야 하며, 영양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
 나. 개찰 후 낙찰업체 견적서의 실제 낙찰율을 적용하여 단가 계약을 체결
 다. 시스템 투찰가와 제출 서류 견적 금액은 일치해야 함.
 라.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의 사항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이후 입찰에 응할 것을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될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할 때
   -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요구에 3회 이상 불응할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 발주 제품의 변경 또는 품절 시 사전에 미리 연락이 가능한 업체.
  마. 구비서류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참가자는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행 기준, 지방자체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및 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필   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음.
  바.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됨.
  사.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도 있으며, 참여 업체는 응해야 함.
  아.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자. 입찰 설명회는 실시하지 아니하며, 첨부 자료로 대신 함.
  차.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신장림사랑채노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sjrsilver.or.kr/)에 게시되니 이용하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장림사랑채노인복지관(☏ 051-266-8515)로 문의바람.
  카.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급식사업 운영에 따라 실구입금액은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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